물건

고양스타필드 무인양품 / 아이들이 좋아하는 와펜도 있어요

드로잉마망 2023. 7. 19. 20:43
728x90
반응형
SMALL
728x90

가족과 함께 새로 생긴 고양 스타필드 무인양품에 가봤어요 

무인양품 입구 쪽에 야채, 과일 등 식자재가 있었는데 파프리카가 한 개에 990원에 너무 싱싱해서 좋더라고요 과일, 채소의 크기가 작은 것도 있는데 그 대신 가격이 저렴하고 싱싱해 보였어요 그 옆에서 꽃도 구매할 수 있는데 작은 꽃다발은 4900원 이것저것 여러 종류의 꽃이 섞인 꽃다발은 9900원으로 많이 저렴하더라고요 
 
 

 

물건의 수와 종류가 다양해서 꼼꼼히 보면 시간이 많이 걸리겠더라고요 

침실, 거실, 부엌 쇼룸이 중앙에 마련되어 있어서 집에서 사용하면 어떨지 상상하면서 구경할 수 있어 좋았어요 
 

쇼룸 틈틈이 디피와 어울리는 책들이 놓여 있는데 읽고 싶은 책들이 많더라고요

보물 찾기처럼 옷을 보다가 책도 보게 되고 책을 보다가 그릇을 보게 되는 자연스러운 흐름을 유도하는 동선이 좋았어요
 
 


 

아이들이 눈을 떼지 못해요 바로 와펜!

알록달록 심플한 지갑이나 필통 아니면 열쇠고리 같은 곳에 내가 원하는 와펜을 구매하면 결제한 다음 다리미로 원하는 곳에 붙여주세요 우리는 와펜만 구매하고 집에 있는 패브릭에 원하는 걸 붙이기 했어요 

나만의 컵홀더 만들기도 귀엽더라고요!

 

저런 소재인 슬리퍼에도 붙일 수 있더라고요 - 집에 있는 안 쓰는 가방에 붙여서 디자인해도 이쁠 거 같아요 재활용 개념이라고 해야 할까요? 아이는 식빵모양에 꾸미고 싶어 했는데 식빵 모양은 품절 = =

 


 
 
 

가격도 착하고 자주 먹는 식재료는 한번 구매각. 디자인이 인상적이었어요 심플하니 마음에 드네요 
 

지리산 돼지고기 치고 너무 비싸서 패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