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

밤리단길 베트남 음식_ 재이식당

드로잉마망 2023. 9. 8. 21:43
728x90
반응형
SMALL

 

드디어 보코를 먹어봤어요.

맛은 덜 단 갈비찜맛? 생각보다 고기가 지방이 없는 살코기 부분이 전부라 뻑뻑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부드럽더라고요. 장조림 부위 같았어요. 그런데 메인 음식보다 찍어먹는 바게트가 너무 맛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재이식당 쌀국수 맛은 

고수향이 느껴지지 않은 한국식 쌀국수예요. 그래서 무난한 맛이라 향신료 싫어하는 분들에게 인기가 좋겠더라고요. 다만 저희는 향신료의 맛을 느끼고 싶었는데 실패.

제가 주문한 반미

반미는 맛이 없을 수 없죠. 생각보다 사이즈가 너무 작아서 실망했어요. 그래도 이건 너무 작은 거 아닌가요 - - 

 

다음에는 향신료가 듬뿍 들어간 베트남 음식을 먹어보기로 했어요

요즘 10대 아이들은 마라탕을 익숙하게 먹어서 그런지 행신료에 대한 부담이 없는 것은 물론 다양한 향신료의 맛을 즐기고 있다는 느낌이 들어요. 다양한 나라의 음식을 맛 보여주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덩달아 저도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되겠죠?

728x90
반응형
LIST